[info] NEEDLES 24SS 니들스 2024ss 룩북 나바호와 트랙팬츠

[info] NEEDLES 24SS 니들스 2024ss 룩북 나바호와 트랙팬츠

이번 주는 정말 춥고, 그 후에는 슬슬 봄 옷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아요. 지금은 너무 친해질 수 없어 아디다스 트랙팬츠보다 트랙팬츠 하면 더 많이 떠오르는 시미즈 게이조 할저 씨의 네펜테스 산하 브랜드인 ‘니들스’의 2024ss 컬렉션입니다.

정보 : NEEDES 2024 S/S 컬렉션정보 : NEEDES 2024 S/S 컬렉션니들스 공식 사이트 니들스 공식 websitewww.needles.jpNEEDLES OFFICIAL.needles – 시미즈 게이조에 의해 설립된 「네펜테스」의 산하 브랜드입니다.

. 설명하지 않아도 다 아실거에요.. 생략합시다.

2018년이나 19년쯤 서울 상경 이후 처음으로 샌프란시스코 마켓에서 구매해서 트랙팬츠를 몇 개 자주 입고 팔았던 기억이 있는데 퀄리티도 가격에 맞게 좋고, 니들스는 본인들이 보여주는 감성이 딱 있어서 시즌에 큰 변화 없이 전체적인 주제만 조금씩 바꿔서 전개해 나가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뭐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 시즌은 그래도 강아지 순살 같은 리본을 달고 이상한 남성복도 여성복도 아닌 중성미를 어느 정도 빼고 나바호에 관련된 주얼리나 오르테가, 치마요 패턴 등을 적극 활용하면서 시즌 분위기를 잘 가져갔던 것 같아요.니들스 24ss 표지.이번에는 딱히 나비를 거의 쓰지 않았지만 그래도 표지에는 나비가 들어가야 했던 것 같다.

니들스의 상징적인 퍼피용 나비와 촌스럽지만 니들스가 여러개가 되면 스타일이 되는 유니크한 3버튼 자켓. 나는 니들스가 독특한 패턴을 넣는 것도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저 파이핑 디테일을 정말 잘 쓰는 것 같아.니들스 24ss 아메리칸 주얼리, 나바호 패턴 자켓, 커버올.이번 시즌은 지난 리본의 흔들흔들과 달리 확실히 아메리카 원주민의 느낌을 많이 가져간다고 생각한다.

원래 나바호 주얼리를 꾸준히 출시하는 브랜드인데 이번 시즌은 유독 그게 많다.

그리고 특히 목걸이를 보면 이번에는 좀 씻어야겠다!
이런 느낌. 그리고 빈티지 나바호 블랭킷에서 볼 수 있는 패턴을 니들답게 풀고 치마요도 사용하는것을 보니..니들즈가 너무 아쉬워졌다는 평가와 이미지 소비가 살살.. 많아져서 조금 아쉽다는 평가가 많았는데, 이번에 나오는 24ss에서는 개인적으로 주얼리와 아메리카 원주민 디테일을 가지고 있는 제품에 주목해도 좋을 것 같다.

니들스커트요 패턴 가디건, 오픈 카라 셔츠, 셋업.셋업의 경우 텍스타일만 조금씩 수정해서 꾸준히 내놓고 있기 때문에 큰 감동은 없고, 치마요 패턴의 카디건은 확실히 니들답게 잘 고른 것 같다.

특히 색감.니들스 24ss 페이즐리 팬츠, 주머니 베스트(이것은 보통 남의 팔에서 꺼낸다.

.) 페이즐리로 제작된 셋업도 있다.

파자마를 입으면 정말 멋있지만, 나는 잘 때 옷을 입지 않기 때문에 패스(돈이 없어서..). 남이 팔에서 꺼내도 충분했던 그 조끼는 뭘까 생각해. 니들스에서 팔면 세일전에 다 팔리나.. 아닌 것 같은데..니들스 24ss 다이아몬드 패턴 셋업, 빅 카라 셔츠.낙낙한 실루엣의 나바호 패턴이 들어간 팬츠. 갑자기 생각이 들었는데, 저 바지는 뭔가 도리스 반 노튼이나 하이더 애커맨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 너무 딥하게 하지 마시고, 중식을 잘 시켜줄 것 같은 느낌.니들스 나비 자켓.이번에는 나비를 정말 최소화시킨 것이 마음에 든다.

그 원나비 데님 셋업도 그렇고 남발했어.. 니들스 좋아했던 사람들은 움직일 때 조금씩 보이는 은은한 나비를 더 좋아했을텐데..니들스 24ss 나바호 자켓 인디언 쥬얼리. 거의 초반 룩북에서 보여주던 나바호 재킷은 코치 재킷으로 나오는 것 같다.

저걸 직접 짜서 쟈가드로 나오면 단가가 안맞을테니까.. 그리고 니들스는 그렇게까지 딥하게 생산해서 떡 같은 가격을 만들지 않는 브랜드다.

접근성이 좋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렇게 독특한 제품이 많이 나와도 건재할 수 있지 않을까.니들스 24ss 나바호 자켓 인디언 쥬얼리. 거의 초반 룩북에서 보여주던 나바호 재킷은 코치 재킷으로 나오는 것 같다.

저걸 직접 짜서 쟈가드로 나오면 단가가 안맞을테니까.. 그리고 니들스는 그렇게까지 딥하게 생산해서 떡 같은 가격을 만들지 않는 브랜드다.

접근성이 좋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렇게 독특한 제품이 많이 나와도 건재할 수 있지 않을까.니들스커트, 가디건, 블레이저 등등.다른 컬러의 치마요 가디건도 있어. 역시 그 선명한 하늘색은 니들스 쪽에서도 아플 듯 무난한 아서 컬러를 보여준 것 같다.

니들스 24ss 파이썬 패턴 벨어라인 팬츠, 셔츠.그래도 꼭 나와주시는 트랙팬츠.벨로어 라인이 쏙 들어간 팬츠와 아디다스 모티브 트랙으로 나오는데 살짝 라인에서는 파이썬 패턴과 덜 익은 당근 컬러가 나오는 것 같다.

들스, 이는 사고 싶다.

가운데 머리가 부스스한 여자 분이 하는 원어민 아메리칸 주얼리..정말 예쁘게 찍혔을.메르칼리서 그런 것을 원천으로 손에 넣으려면 관부가 세금을 내면 150정도는 내야 한다.

심지어 특히 나바호쥬에리ー는 경매에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손에 넣기도 어렵다.

들스서 자주 나오고 준 것처럼 100업이라면 그냥 원본을 살 같은데..그래도 이 시즌의 정체성을 보이고 주는 제품이 아닐까…니들스 24ss 스트라이프 맥코트, hd 팬츠, 트랙 팬츠.드디어 나온 니들스 주력 제품인 트랙팬츠와 hd팬츠.m65 베이스로 나온 게 아니라 hd 치노 같은 느낌인데 원단이 저게 뭔지 모르겠다.

그리고 색깔이 정말 잘 고른 것 같은 트랙팬츠. 오랜만에 원하는 색이 나온 것 같아.니들스 24ss 스트라이프 맥코트, hd 팬츠, 트랙 팬츠.드디어 나온 니들스 주력 제품인 트랙팬츠와 hd팬츠.m65 베이스로 나온 게 아니라 hd 치노 같은 느낌인데 원단이 저게 뭔지 모르겠다.

그리고 색깔이 정말 잘 고른 것 같은 트랙팬츠. 오랜만에 원하는 색이 나온 것 같아.끝!
저 목걸이 정말 갖고 싶어. 골로스는 뭔가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말하고 싶다.

정말 예쁘고, 작품같아서 사고싶고, 안고 자고싶지만 살수없으니까…)라고 위로하면서 조금 더 디테일이 강한데 원어민 주얼리를 맛보기로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정말 예뻐 보인다.

어쨌든 이번 시즌에는 니들스가 매력적으로 보여준 것 같아요.제가 저런 패턴을 좋아해서 주얼리류에 관심이 많이 쏠려 있어서 그렇게 보고 있는 것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정말 멋있게 보여준 것 같아요. 구매로까지 이어질것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여유가 있다면 하나 편하게 사서 굴리고 싶다.

. 앞으로도 더 좋은 폼을 보여주실 시미즈 씨.이상 뿅…구화령(@room_810_)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75명, 팔로잉 319명, 게시물 6개 – 구화령(@room_810_)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구화령(@room_810_)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75명, 팔로잉 319명, 게시물 6개 – 구화령(@room_810_)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구화령(@room_810_)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75명, 팔로잉 319명, 게시물 6개 – 구화령(@room_810_)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