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에 먹방이 한몫한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맛있는 식당 한라빙수도 현지인들 사이에 인기 있는 곳입니다.
현지인들이 자주 방문한다면 맛있는 곳임에 틀림없습니다.
글, 사진/ 별빛 가득한 차향 한라빙수점 주소/제주시 링크 273-5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6길 501 한라빙삼인터뷰 1층 한라빙삼인터뷰점 예약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6길 501 한라빙삼인터뷰 1층 한라빙삼인터뷰점 예약
제주공항 근처에 유명한 레스토랑인 한라 Basam은 공항으로부터 13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장소에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제주도에 가는 레스토랑은 편리한 교통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교통이 만족스러운 곳이다.
저는 무엇보다 100% 제주를 좋아했습니다.
어느 날은 시내에 머물기로 했으니 편하게 걸으며 맥주 한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공영주차장 주차는 1분도 채 안 떨어져 있어서 매우 편안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7시부터 07시까지여서 밤에 시작해서 새벽까지 영업합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한라 B 레스토랑의 가격은 충분합니다.
가격이 너무 많고 음식이 맛있었어요.두 세트나 가족 세트나 가족 세트도 맛있기 때문에 좋다.
이 커플은 한라산 소고기, 한라산 소고기 한라산 소고기, 닭고기, 닭고기 등 지역 식당으로 인정받고 있다.
가족 세트를 주문했고, 식탁을 가득 찼습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돼지고기가 큰 플레이트에 제공되었다.
나는 제주도에 가득 찬 돼지고기, 상추, 상추, 물슬리와 물슬리, 물슬리, 물슬리가 가득 차 있다.
우리가 주문한 가족이 똑같았지만, 나는 8개 이상의 고기나 6명이 아니라 볶음밥 4개 이상의 볶음밥 4개 이상의 볶음밥이 아니었다.
나는 그것이 왜 지역 레스토랑이 있는지 알고 있었다.
오픈 시간에 가서 다른 테이블에 있는 현지인들도 꽤 많이 봤어요. 삼겹살에 파무침인데 김치랑 잘 어울려요상추도 싱싱했습니다.
냉삼에도 신선한 야채를 고집하는 제주국제공항 인근 유명 맛집 한라아이스링크.그릇은 분식집 그릇이었지만 편안한 추억의 식기도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야채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콩클과 식초 등 양파 피클은 소스와 달콤한 맛이 좋으니 식감이 좋다.
그리고 콩나물이 쉽게 맛있다.
그래서 나는 야채를 많이 마셨다.
마늘과 장장은 특별했다.
사실, 반찬이 많지는 않지만 신선한 재료입니다.
한라산 소주도 한 잔 마셨어요. 숙소에서 걸어가면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게 장점이에요. 입지가 좋은 곳은 운전이나 주차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니 좋아요!
!
저는 삼겹살을 요리하고 있습니다.
음식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것도 장점입니다.
김치찌개가 빨리 나와서 조금 더 천천히 주문할 걸 그랬네요. 냄비 속 김치찌개의 분위기도 아련한 향이 가득합니다.
저도 일어나서 고기를 구워 먹고 일어섰을 때 제주 현지인 같다고 했더니 친구들이 사진을 찍어줬어요 얇게 썬 삼겹살은 누구나 쉽게 구워 먹을 수 있어 편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익으면 더 쫄깃해요, 금방 익어서 반찬으로 끝없이 먹을 것 같아요.이렇게 익으면 더 쫄깃해요, 금방 익어서 반찬으로 끝없이 먹을 것 같아요.건강을 생각한다면 상추에 미나리, 파, 마늘, 쌈장을 넣어야 합니다.
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맛있고, 콩가루에 찍어 먹는 것도 특별한 맛입니다.
옛날 소시지를 보고 반가웠고, 바로 구우면 복고풍 느낌도 나고 추억도 떠올랐습니다.
묵은지로 만든 김치찌개도 맛있었습니다.
두부도 가득하고 고기도 가득해서 마무리도 맛있게 했습니다.
오, 계란 같은 맛이 좋군요.처음 나왔을 때, 나는 계란 탑이라고 생각했다.
사진을 찍어야 했어요.나는 이것을 먹었고, 75,000원 가격보다 관대했기 때문에 만족스러웠다.
계란찜 맛도 만족스러웠던 제주공항 근처 식당에서 제주도 먹방 여행까지 즐겨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계란찜 맛도 만족스러웠던 제주공항 근처 식당에서 제주도 먹방 여행까지 즐겨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