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호바오일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 봤으니 끝까지 필독해주세요 🙂
한동안 귀찮은 일이 생겨서 피부 관리를 좀 소홀히 했거든요, 특히 코 부분을 가끔 코팩 정도만 해주고 특별한 관리는 안 하다 보니까 어느새 거무스름한 피부와 피지가 많이 올라오고 검게 변하고 게다가 점점 탄력도 떨어지니까 모공은 점점 늘어지고 그 사이에 피지는 더 빨리 채워지는…이렇게 놔두면 점점 나빠지는 것 같아서 바로 모공관리를 시작해봤어요 특히 호호바오일이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해서 이 제품 위주로 알아봤는데 연관검색어에 호바오일 사용법이라는 게 나왔나요?솔직히 클렌징 오일 사용법이 전부 거기서 지호바 오일이라고 뭐 특별히 다른게 있나 싶어 가도 정말 잘 알고 쓰면 효과가 배가 된다는 말에 현혹되어 이번 기회에 검증해 보기로 했습니다.
한 달 조금 넘게 관리를 했나?호호바오일 사용법대로 썼더니 코가 어느정도 미끌미끌하고 너무 신기했습니다.
처음에는 매일 하는 게 귀찮다고 생각했는데 어쨌든 이건 클렌징 오일이니까 생활 속 습관처럼 사용하면 되니까 제품만 기존에 쓰던 클렌징 오일에서 호호바 오일로 바꿔서 했어요!
이 클렌징 오일의 제형이 물처럼 찰랑찰랑 흐르는 굉장히 가려운 타입이기 때문에 얼굴에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인 제가 쓰기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가끔 오일 속에 끈적이고 미끄러지는 재현이가 있어서 그때마다 사용감이 답답하고 오히려 피지가 늘어나는 기분이라서 쓰기가 조금 꺼려졌는데 이건 그런 점이 정말 하나도 없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아 그냥 너무 가벼워서 팔에 줄줄 흐르기도해서 긴팔옷을 입고 쓰면 안되거든요.오일을 적당량 덜어 전체적으로 바르는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손과 얼굴에 물기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구석구석 꼼꼼히 문지르는데, 특히 블랙헤드나 피지가 많은 부분에는 다시 롤링을 해서 오일이 모공에 쉽게 침투할 수 있도록 합니다만,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
충분히 롤링하셨다면 다음 단계라고 할 수 있는 유화 과정으로 넘어가면 되는데여기서 유화란 물과 오일이 만나 노폐물을 분해하고 분리하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유화 과정만 제대로 해주는 것만으로 블랙헤드를 녹이는 데 80% 정도는 성공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이 호호바오일 사용법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일이 물에 닿으면 하얗게 변하기 시작하는데 이때 당황하지 말고 최대한 녹도록 문질러주세요 그래야 피지가 처음 녹아드는걸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노란색 피지가 녹으면 면봉으로 부드럽게 닦아냈더니 저렇게 면봉에 피지가 가득… 따라오는데 솔직히 징그러워서 꽤 쾌감이 느껴져 이때 자극적인 건 오히려 피부에 안 좋아서 너무 세게 닦거나 손으로 억지로 쥐어짜는 건 절대 안 된다는 거!
잔여감도 없고 마무리도 산뜻해서 굳이 2차 세안 없이 마무리했지만 피부가 너무 극지방이거나 2차 세안은 필수적이다 하실 분은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사실 이 호호바오일의 사용법과 제품을 알기 전까지는 그저 과장된 이야기라고 생각했습니다 큰 기대는 아니었고 효과가 있어도 이렇게까지 좋을 줄 몰랐는데 이렇게까지 좋아져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저처럼 100% 효과가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분명 달라질 거예요!
그럼 오늘 제가 사용한 호호바오일 정보는 하단에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https://www.ojosookore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506&cate_no=57&display_group=2사실 이 호호바오일의 사용법과 제품을 알기 전까지는 그저 과장된 이야기라고 생각했습니다 큰 기대는 아니었고 효과가 있어도 이렇게까지 좋을 줄 몰랐는데 이렇게까지 좋아져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저처럼 100% 효과가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분명 달라질 거예요!
그럼 오늘 제가 사용한 호호바오일 정보는 하단에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https://www.ojosookore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506&cate_no=57&display_group=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