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블로거 기린을 여행합니다.
제주도는 수산화물 속에 있다.
아직 피워지지 않은 수소 변화가 있지만 입장료를 볼 수 있는 대부분의 관광 명소에는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너무 흐린 날씨가 너무 흐르지 않아서, 월요일부터 비가 오지 않아서, 월요일부터 파란색 하늘에서 파란색 하늘까지 보는 것이 쉽지 않다.
날씨가 좋지 않기 때문에 바다를 볼 수 있는 동기부여가 없고 실내 날짜 또는 장소들을 경험할 수 있는 실내 날짜 또는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가족 여행 숙박시설로 선정하고 싶습니다.
그곳은 5분짜리 바다까지 걸어서 5분이고, 커피숍, 커피숍, 커피숍, 커피숍, 커피숍, 식당, 식당, 카페, 식당, 식당, 카페, 근처에 식당, 근처에 식당, 커피숍, 커피그것은 3동으로 나뉘어져 있고, 제 가족은 301명이다.
넓은 생활룸/2룸/2실, 화장실 2실, 음식도 많이 있으면 편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검토하겠습니다!
현관문이 너무 커서 놀랐어요현관문이 너무 커서 놀랐어요침실1침실2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깨끗했다.
내가 필요했던 것 뿐 아니라, 소품도 없다.
침대 옆에 좁은 테이블과 옷걸이 옆에 좁은 테이블입니다!
제주에서 가족 여행 숙박시설을 추천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올 것 같아요.A301은 우리가 4명 정도 머물 수 있는 장소였지만 2명이 있습니다!
주방 옆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주방에는 인덕션 전자레인지, 밥솥, 전기포트 등이 갖춰져 있어 제주도에 오래 머물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주방에는 인덕션 전자레인지, 밥솥, 전기포트 등이 갖춰져 있어 제주도에 오래 머물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주방웨어가 있었고 음식 쓰레기가 발생하면 먼저 컨테이너에 가방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실내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 주방” 공간을 선호한다.
특히 열 음식이 필수적입니다!
나는 아이들에게 여행을 할 때 가장 걱정돼요.배고파 죽겠다.
하지만 아이가 식사 시간을 놓치면 왜 긴장돼요!
주방 옆 베란다로 나가보니 세탁기와 빨래 건조대가 있었습니다.
하룻밤을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며칠 머물면 유용하겠죠?소파 옆에는 수건과 건조기가 놓여 있었습니다.
실내에서는 금연입니다!
거실 안에 들어가면 화장실이 하나 추가로 있는데 욕조가 신기하네요. 제주 펜션 애월 브릭하우스 홈페이지도 큰 욕조 사진 보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컸네요. 물도 오래 걸려서요:) 덕분에 아기가 수영장에 온 것처럼 너무 재미있었어요. 크크크크테라스 공간도 꽤 넓네요. 날씨가 좋아지길 바랐는데 그냥 흐렸어요.퇴실 시 1층 음식물 쓰레기 수거물을 모두 정리해서 버리면 됩니다.
퇴실 시 1층 음식물 쓰레기 수거물을 모두 정리해서 버리면 됩니다.
예약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음로 52 애월벽돌하우스예약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음로 52 애월벽돌하우스예약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음로 52 애월벽돌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