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삼다리 4화 줄거리 4화 – 과거 이야기에서 삼달 용필과 미역 싸움, 전 남자친구 언급, 또 싸움

웰컴투삼달 4회 줄거리 4회 ‘삼달’은 미자의 내복 마라톤이 계속되자 결국 속마음을 털어놓게 되고, 슬픈 미자는 동네 사람들 앞에서 사건의 전말을 이야기하며 삼달이 숨기고 싶었던 이야기까지 해버리지만, 삼달은 용필조차 알까 전전긍긍하던 그때 온 동네 사람들이 모이는 미역 운반 작업에 동원돼 용필을 마주하게 된다.

웰컴 투 삼다리 제4화 줄거리 제4화

은주와 중기와 바람을 피워 삼달에게 갑질 누명까지 씌운 사연이 삼달이에게 퍼지게 되면서,

슈퍼마켓 앞에서 술에 취한 3개월이 다시 독수리 오형제의 도움으로 집에 도착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날 일어난 삼달은 휴대전화까지 잃어버린 상황!
어머니는 또 뛰어야 한다는 말에 자신이 갑질을 한 것이 아니라고 전합니다.

동네 삼달 소문에 화가 난 엄마는 직접 삼달을 데려가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오히려 딸의 전 남자친구와 후배의 외도 소식까지 동네에 소문을 내버린 엄마.3개월 된 핸드폰을 보관중인 연필~천충기의 전화를 직접 받을수 있는데,정충기는 우리가 만난 것을 어떻게 알고 자신에게 난리라며 빨리 와서 해결하라고 사과하라고 전하지만, 전화를 받은 건 용필이었으니 왜 얘가 사과해야 하느냐고 어이가 없다짧은 시간에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생각하는 정준기!
전화를 끊은 용필은 “왜 이런 애를 만나냐”며 삼달을 안쓰럽게 만듭니다.

용필이가 삼달에게 전화를 걸려는 순간 다시 정충기가 전화가 오자 용필이는 남자친구냐, 잘해주냐고 물었는데후배와 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는 말을 하지 못하고 잘해주겠다고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그 후 어머니는 집에서 놀고 있는 세 딸을 미역 작업에 불러들이게 됩니다.

혹시 연필이 올까봐 걱정한 딸에게 못 오게 했다고 했는데 티롤리~ 연필이 등장하네요.같이 미역 작업 중에 어민들의 목소리에 연필을 삼달에서 떼려는데 우연히 이야기를 듣게 된 삼달이가 자기가 연필을 버렸구나 하고 어이없어하면서 자기가 매달렸던 과거를 떠올리는데요갑자기화가난삼들이미역을던지면서싸움이시작되고용필도미역을던지기시작하는데,두 사람이 버린 미역을 줍기 시작했고, 용필은 매일 수십 개씩 올라오는 기사에 왜 신경 쓰이지 않느냐고 물었더니,삼달이는 네가 그런 나쁜 짓을 하는 애가 아니라는 건 알지만 뭐가 그렇게 궁금해,하지만 당신의 남자친구는 모른다는 말에 삼달은 할 말을 잃게 되는데, 늦게 삼달이 남자친구와 바람피운 후배에게 당한 것을 알고 깜짝 놀랍니다.

삼달이 총기와 용필의 통화를 한 것을 알고 왜 남의 남자친구의 전화를 받느냐고 묻자 바람피운 놈이 왜 네 남자친구냐 네가 뭐가 부족하다고?그렇게 그를 좋아하냐는 말에삼담을 거짓말했다며 당신보다 더 잘난 사람을 만났어야 했는데 등신 같은 놈을 만나 이런 꼴이 돼서 창피해서 그랬다고 이제 속이 후련했냐고 소리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