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파악을 위한 최초의 특별공급조건
부동산 시장은 주택 공급 정책 변경 또는 확장될 때마다 부동산 시장은 변동한다.
주택 대책에 비해 주택 대책은 아직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올해 개편된 구독 시스템을 시장에 긍정적인 바람을 창출하고 있는 이유다.
복잡한 구독 시스템 중 가장 혼란스러운 부분은 노숙자와 1시간 특별 공급 조건 중 하나이다.
이전에 소유권이 없는 것 같다.
하지만, 노숙자들은 현재 자신의 집을 소유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목표다.
다른 말로 가정이나 가구 중 한 가구 중 하나가 집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지점이 적용되기 때문에 더 이상 노숙자의 기간이 길어진다.
반면에 초기 특별 공급 조건은 집 소유자가 집을 소유하는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요구한다.
구독자, 배우자, 배우자, 배우자, 그들의 존경의 각 호의적인 후손이다.
그들은 이전에 상속이나 구매에 의해 집을 소유하거나 구매함으로써 제외된다.
같은 선물은 선물입니다.
배우자와 세대들이 분리되었을 때 어떻게 되나요?이 경우 분리된 배우자와 그의 라인 상승은 동일한 표준에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말 그대로, 여러분은 평생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독 기간은 2년 경과해야 하며, 24개월, 사전 결제 등 총 저축이 되어야 한다.
적어도 24배 이상의 결제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첫 번째 우선 순위를 충족해야 합니다.
물론, 첫 번째 라이프타임 특별 공급 조건은 지역까지 다양하다.
소득 기준을 보면 전년 동기 대비 평균 월평균 월평균 월평균 월평균에 기초한다.
국민주택은 총 130% 미만일 때 우선권을 얻을 수 있으며, 복권에 적용되는 경우 복권에 적용할 수 있다.
민간주택에 대한 50%는 동일한 소득 브래킷에 할당됩니다.
결혼하지 않은 한 가구들은 이혼을 하지 않는 한 가구들이 없다.
이혼 또는 사별 경우, 아이들은 주거 등록 복사본에 함께 살지 말아야 한다.
다른 말로 적용할 수 있는 하우징 영역도 60 제곱미터 미만일 뿐 아니라 독립 세대가 형성될 때만 인식되는 유일한 의미가 있다.
정보에 대한 첫 특별한 공급 조건은 민간주택에 제한되며, 소득 조건은 도시 노동자의 평균 160%를 초과할 수 없다.
이 방법으로, 우리는 단일 가구와 가구 사이의 구별함으로써 각 표준을 적용한다.
집을 살 계획이라면 세부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