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이란 너무 과해도 너무 초라해서 안되고 항상 어려운 과제처럼 느껴지곤 한다.
.미국에 와서도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선물을 계속 보내지만 처음에는 무엇을 선택할지 끙끙 앓다가 점차 감각을 잡아가고 있다.
존중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무난한 아이템들을 떠올릴 때 저에게는 스팸세트나 욕실용품세트 같은 것들은.. 약간 성의가 없는 것 같은 느낌이야.그렇다고 그런 걸 선물하는 분들을 깎아내리지는 않을 텐데, 제가 그런 걸 고를 수 없는 건 뭔가 진심을 담아 골랐다는 느낌을 줄 것 같지 않아서다.
선물은 내 마음을 대변하는 것이기 때문에 감동이 될 수도 상처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정말 거대한 실수들로부터 배워왔다.
그런 의미에서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제가 선물한 몇 가지 아이템을 모아봤다.
과일 세트, 과일.싫어하는 사람은 없지만 가끔 많은 과일이 들어오면 좀 부담스러워 하는 집도 가끔 있으니까 잘 판단해서 종류가 적절히 믹스된 것을 고르면 좋을 것 같아
백년화 편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지만, 이미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쌀알 찹쌀떡.맛있고 고급스럽게 개별 포장되어 있고 냉동해 두었다가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어 간편한 것이 장점.양가 부모님께 두세 번 선물했는데 모두 반응이 좋았다.
https://www.100yearshop.co.kr/m2/index.php
밀키트 선물세트
무난하게 친구나 지인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았던 밀키트. 특히 혼자 사는 1인 가구에게는 더 좋지 않을까 싶다.
떡갈비와 스테이크, 불고기, 함박 등의 조합이나 갈비탕 같은 국물 요리로만 구성된 밀키트도 좋다.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감동받았다는 좋은 피드백을 받았다.
한우세트 대가족이라면 쇠고기는 특급칭찬 요즘은 부위별 용도별 숙성별로 많이 세분화되는 것 같다.
그런것들을 잘 생각해서 선물했으면 좋겠어..화과자 달고, 디저트 좋아하는 젊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 화려하고 예뻐서 선물용으로 제격이야.. 안에 들어있는 팥소의 맛이 조금씩 다르다던데 내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은 모르겠지만 올해는 당분 보충이 필요한 친동생에게 선물했어생선가게는 고기보다 생선을 더 좋아하는 집이라 생선 선물을 많이 한 것 같다.
고등어나 갈치면 조기 가자미.. 가끔은 장어도 괜찮았다.
뼈를 빼고 살만 하나씩 싸오니까 그냥 굽기만 하면 돼.작년에 제주에 반했다는 곳에서 친정 부모님께 보내드리고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화덕구이 우연히 발견한 생선구이.고온의 화덕에 구워 고소하고 아주 맛있다고 시옴니에게 극찬을 받았다.
이번 설에도 보내드렸어요. 이번에는 고등어, 갈치의 양면수 조합으로!
노르웨이 고등어구이 도게빼기 화덕에서 구운 아기생선 자반고등어 : 부산 자갈치수산 노르웨이 고등어구이 가시뽑기 화덕에서 구운 아기생선 자반고등어na ver.me유명 브랜드의 과자나 고급 과자 세트도 환영받고, 귀여움 받는다!
옛날에는 한과 세트가 사랑받았는데 요즘은 다른 것들이 너무 많아지니까..ㅎ약과도 가끔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세트 조합을 잘 맞춰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설선물 #설선물 #선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