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꽃 발마사지 팁 리뷰 + kim yen spa

나트랑 발마사지|kim yen spa 리뷰 및 마사지 받을 때 팁

00: 이번 동남아 여행 중 가장 오래 머문 도시가 바로 나트랑이다.

무려 7박 8일을 머물며 나트랑 시내 쪽에 있으면서 거의 1일 1발 마사지를 했다.

너트와 첫 문장은 가볍게 발마사지 리뷰부터 시작해본다.

01:: 발마사지 거리|특히 발마사지에 정성을 담은 너트와 동남아 어느 도시를 가도 번화가에는 발마사지숍이 많다.

하지만 나트랑만큼 발마사지숍이 모여 있는 곳도 드물지 않을까 싶다.

비슷한 도시인 다낭만 비교해봐도 한 시장 근처가 주요 번화가임을 감안할 때 다낭보다 나트랑 발마사지숍이 훨씬 많고 경쟁도 그만큼 치열하다.

19년도에 간 나트랑 여행은 패키지 여행이라서 잘 몰랐는데, 이번에 가본 나트랑은 자유여행이라서 나트랑 시내를 정말 많이 돌아다녔다.

발마사지숍이 많이 있는 거리가 필자가 표시해 놓은 지역이다.

자주 나트랑 야시장에 자주 가는데, 야시장 아래에 있는 꽤 큰 도로가 나트랑 시내 중심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참고로 저 거리에 10시 방향으로 맛집이 많고, 거기서 조금만 더 가면 환전소로 유명한 김천환전소도 있다.

아무튼 발마사지 받으려면 저기로 가야해.발마사지숍이 많이 있는 거리가 필자가 표시해 놓은 지역이다.

자주 나트랑 야시장에 자주 가는데, 야시장 아래에 있는 꽤 큰 도로가 나트랑 시내 중심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참고로 저 거리에 10시 방향으로 맛집이 많고, 거기서 조금만 더 가면 환전소로 유명한 김천환전소도 있다.

아무튼 발마사지 받으려면 저기로 가야해.02::발 마사지를 받을 때의 요령| 한명 15만채 아니라 콜 내가 이곳을 4박 5일 동안 돌아다니며 마사지를 받고 보니 요령이 생겼지만, 먼저 안마 시술소별로 전에 준비된 메뉴는 무시해야 한다.

메뉴에 적힌 금액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호적 인증을 하는 것이다.

여기는 경쟁이 너무 심하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가게에 손님이 없다고 생각하면 영업 전담 매니저가 가게 앞에 나와서 최대한으로 호객 행위를 하다.

그 직원과 협상을 잘해야 한다.

즉, 네고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wwwwww여기 저기 돌아다니고 보면 국가의 룰은 한명 60분 15만채이다.

15만채이라면 거의 최저치다 하면 좋고 정말 더 깎아 낸 다음 14만채까지 가능하다.

”초등 3학년”은 13만동까지 깎아 봤다.

그리고 추가로 필자는 구글 평점을 보고 로컬에 많이 가는 편이지만 이곳은 구글 평점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어차피 의자에 앉아서 마사지를 받기는 마찬가지고, 그리고 마사지는 안마사로 운의 시험이지, 숍이 좋다고 해서 마사지가 좋은 것은 아니다.

어차피 옷을 벗고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앉아 다리만 받으니까 그냥 싼 것이 첫째이고, 업체마다 그날 그날의 회전율에 의해서 가격이 왔다 갔다 했으니 그냥 싼 곳에서 한다는 것이다.

발 마사지 받을 때 팁 | 1인 15만 동이면 콜 내가 여기를 4박 5일 동안 돌아다니면서 마사지를 받아보니 팁이 생겼는데 일단 마사지 숍 별로 전에 준비해 놓은 메뉴는 무시해야 한다.

메뉴판에 적힌 금액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호적 인증을 하는 것이다.

이곳은 경쟁이 워낙 치열해서 그런지 몰라도 자신의 숍에 손님이 없다 싶으면 영업 전담 매니저가 가게 앞에 나와 열심히 호객행위를 한다.

그 직원과 협상을 잘해야 해. 즉, 네고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국가 규칙은 1인 60분에 15만동이야. 15만 동이면 거의 최저가라고 보면 되고 정말 더 깎으면 14만 동까지 가능하다.

초등학교 3학년은 13만 동까지 깎아 봤다.

그리고 추가로 필자는 구글 평점을 보고 로컬을 많이 가는 편인데, 여기는 구글 평점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어차피 의자에 앉아서 마사지를 받는 것은 똑같고, 그리고 마사지는 마사지사에 의해 복불복인 것이지 샵이 좋다고 마사지가 좋은 것은 아니다.

어차피 옷을 벗고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앉아서 발만 받으니까 그냥 싼 게 제일이고 업체마다 그날그날 회전율에 따라서 가격이 왔다 갔다 하니까 그냥 싼 데서 하라는 거다.

김옌스파31 구엔티밍카이, 락토, 냐짱, 까인호아, 6500만유로.03 : kim yen spa 리뷰 | 원래 목적지는 여기가 아니었지만 사실 원래 목적지는 여기가 아니었다.

구글에서 조회하면서 싼 곳을 물색했는데 이 바로 옆집에 가려고 나온 것이다.

사진 속에 그 아줌마 얼굴이 보이니? 거의 다 와서 내가 가려고 했던 숍을 찾으려고 두리번거리는데 그 아주머니가 미친 듯이 호객행위를 하기 시작했다.

내가 호객행위가 잘 안 되는데 이날 기분이 그렇게 좋지 않았어. 한 달 여행 중에 15일 정도 지났을 때라 집에 미치도록 가고 싶었고, 노보텔나트랑 룸 컨디션도 같고, 게다가 비니는 하루 종일 게임만 하다가 엄청 혼난 직후라 제정신이 아니었다.

아무튼 그래서 그 아주머니에게 낚여서 들어가게 된 것이다.

전에도 말했듯이 그 아주머니가 미친 듯이 호객행위를 한 이유는 가게에 손님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맨날 이러잖아. 신기하게도 가게마다 매일 사람이 붐비는 정도는 제각각이다.

실제로 다음날 이 스파에는 사람이 가득했다.

발마사지샵은 원래 유리창이 오픈형이라 사람이 많으면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도 여기가 괜찮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오게 되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어쨌든 아주 싹싹했다.

우선 사진에서 보듯 의자의 컨디션이 다른 가게보다 좋았다.

넥 필로도 있고, 발을 맡겼다가 휴대폰을 사용하기에 편리했다.

나토랑의 발 마사지는 거의 비슷한 패턴을 따르지만 발을 씻기고 닦아 주고 다리 마사지를 시작하고 보통 발바닥부터 시작해서 허벅지까지 시죠은함발이 끝나면 약 10분 정도 어깨와 목 그리고 머리 마사지를 쉽게 만들어 주는 돈은 후불로 지급의 요령은 들지 않고도 좋을 것 같다.

사진은 없지만 대체로 따뜻한 보리차 같은 것을 줬다고 기억하고 있다.

마사지 전후에 음료수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4박 5일 간 받은 안마 시술소의 가운데 가장 음식은 좋지 않았다.

너트로 발 마사지는 남성, 여성 마사지가 골고루 아니지만, 여기는 여성 마사지가 마사지했다.

개인적으로 너무 쎄는 것을 좋아하며, 강하게 하고 달라고 말했지만, 1개월간 받은 발 마사지 평균에 가까운 힘으로 평균에 가까운 만족감이었다.

무난하다는 느낌?아, 굉장히 시원한 최고라는 느낌은 없었다.

아무튼 너무 친절하게 대해줬어. 우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의자의 컨디션이 다른 숍에 비해 좋았다.

목베개도 있어 발을 맡기고 휴대폰을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

나트랑의 발마사지는 대부분 비슷한 패턴을 따르는데 발을 씻겨주고 닦아주고 발마사지를 시작한다 보통 발바닥부터 시작해서 허벅지까지 시정햄벌이 끝나면 약 10분 정도 어깨와 목, 그리고 머리 마사지를 쉽게 해주는 돈은 후불로 지불 요령은 가지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사진은 없지만 대체로 따뜻한 보리차 같은 것을 준 것으로 기억한다.

마사지 전후로 음료가 나오지만 개인적으로는 4박 5일간 받은 마사지숍 중 가장 음료가 좋지 않았다.

너트와 발마사지는 남성, 여성마사지가 골고루 있는데 여기는 여성마사지가 마사지를 해줬다.

개인적으로 되게 세게 하는 걸 좋아해서 세게 해달라고 했는데 한 달 동안 받은 발 마사지의 평균에 가까운 강도였고, 평균에 가까운 만족감이었다.

무난하다는 느낌? 아, 너무 시원하다, 최고다, 이런 느낌은 없었어.04 : 마무리 | 그냥 저렴한 곳이 최고라고 앞서 말했듯이 나트랑에서 발 마사지 받을래? 그럼 그냥 저렴한 곳으로 가는 게 최고야. 호객행위를 하면 호객행위에 참여해 최대한 가격을 낮추기 바란다.

내가 이 얘기를 왜 하냐면 이 다음날 간 곳은 구글 평점 좋은 곳으로 갔고 첫날에는 만족했는데 그다음에 갔을 때는 마사지 최악이었다.

단지 싼 것이 제일로, 마사지사는 결국 복불복이다.

▼ 클릭하면 필자의 나열모음으로 이동합니다[네이버 인플루언서] 면봉 나트랑 관심분야 전문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곳 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면봉 나트랑 관심분야 전문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곳 in.naver.com▼ 모든 여행은 자기 돈으로만/클릭하면 그 링크로 이동합니다▼ 모든 여행은 자기 돈으로만/클릭하면 그 링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