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 준비물 알아두기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서울특별시광진구자양동112뚝섬한강공원 수영장 예약운영기간은 2024년 2월 12일까지,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오후 5시, 휴일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썰매장입니다.
휴식시간은 오후 12시~오후 12시 40분이지만 눈썰매장 슬로프 평탄작업을 위해 오후 12시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약 40분간 휴식시간입니다.
자연스럽게 오전, 오후 이용권으로 나뉘는데, 저는 오전 이용권을 적극 추천합니다.
2. 입장료 및 예약방법입장권은 현장구매와 온라인 예매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네이버 예약은 입장권과 빙어 사냥 체험을 패키지로 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입장권36개월이상모두6,000원무료입장36개월미만*36개월미만증명서류는휴대폰화면이아닌서류를가지고오세요!
네이버 예약 이용시 입장권+빙어체험 9,900원여기서 꿀팁!
빙어낚시 체험도 하려면 네이버로 예약하는 게 훨씬 저렴하고요.빙어 사냥 체험에 관심이 없다면 현장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다양한 부대시설제가 지금까지 이용한 서울시 썰매장 중 편의시설이 가장 잘 갖춰진 곳이었습니다.
남녀 탈의실을 나누어 운영하고 있고, 유료이지만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도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다니면 짐도 챙겨 다녀야 하고 옷을 갈아입을 때 감기에 걸릴까 봐 걱정했지만 제 고민을 다 해결해준 참이었습니다.
그래서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4.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 주차장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한강공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뚝섬유원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돈도 정말 저렴해요.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며, 기본 30분 1,000원 추가, 10분당 200원으로 서울 시내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5. 각종 놀이시설 이용 가능썰매장 내에서 놀이기구를 추가로 결제하면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 팡팡 6,000원 뷔페 5,000원 스타스피드 6,000원 유로번지 7,000원으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풍선 터트리기, 야구 연습장 등 행사장에서 볼 수 있는 게임도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메인 슬로프 말고 눈 유원지가 있어요.작은 언덕처럼 만든 설원에서 플라스틱 썰매를 타고 아이들이 뒹굴며 자유롭게 놀고 있었습니다.
6. 매점 가격뚝섬썰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매점. 꽤 규모도 크고 넓은 편인데 가격이 생각보다 착하지 않았어요.어묵꼬치 하나에 3,000원제가 올 겨울 간 썰매장 중 물가가 가장 비쌌어요.소떡소떡, 소시지, 핫도그, 어묵, 떡볶이 순대, 한강 라면 등 메뉴는 다양했는데 생각보다 착하지 않은 가격에 당황했는데(서울시에서 업주가 아니었나 의심하게 됨) 그래도 배고파서 많이 먹고 왔어요.매점 바로 앞에는 솜사탕을 파는 곳이 있는데 왕솜사탕 4,000원 레인보우 솜사탕 5,000원 캐릭터 솜사탕 5,000원 피할 수 있다면 피하고 싶지만 눈에 너무 잘 띄는 곳에 있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7.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준비물제가 아이를 데리고 눈썰매장을 여러 번 가봤으니까 눈썰매장 갈 때 꼭!
필요한 준비물은 아이들의 옷을 갈아입은 지 51개월이 된 우리 딸은 내복, 양말은 물론 패딩까지 모두 챙깁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같이 썰매를 탔는데 우리 딸만 겉옷까지 젖어 왔어요.그리고 어른들은 여분의 양말이 필요해요.나도 부츠를 신고 가는데 발이 자꾸 젖어요.썰매를 타고 눈이 위로 들어오는 것 같아요.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에 올 때 따로 필요한 준비물은 1,000원짜리나 500원짜리 두 장입니다.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락커가 500원짜리 동전 두 개를 넣어서 사용합니다.
사물함에 짐을 맡기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썰매를 탔습니다.
8. 무조건 오전 오픈런!
저는 평일 오전 10시에 도착했습니다.
이때는 대기 없이 눈썰매를 탈 수 있었는데 11시가 넘어서면 정말 마법처럼 사람이 많아졌어요.평일 오전 11시 정도에 썰매 줄이 생겼어요.주말에만 사람이 많은 줄 알았는데 그건 제 착각이었어요.주말보다는 평일!
오후보다는 오전 오픈런을 추천합니다.
올 겨울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노원 및 다른 곳은 이미 폐장하였으며, 뚝섬썰매 슬로프는 2월 12일까지 운영합니다.
아이들과 마지막 겨울을 느끼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