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더 어페어
마지막 진화론을 디지털 어드벤처:타미쿠치(, )는 중화인민공화국 요시쿠미야마모토 야마치(, )는 중화인민공화국 야마구구구구치쿠아치()는 5월 17일 ~ )는
2023년 시작 극장 버전이 출시되었다.
디지털 모험 트러블레이드 트라이에 있는 영화 버전인 2002년 캐릭터들이 너무 흐릿한 영화 버전입니다!
정말 궁금했어요.하지만 저는 비디오 트롤에 있는 모든 디지털 영화 버전을 볼 수 없지만 마지막 진화에서 볼 수 없습니다.
극장과 함께 극장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극장 버전을 보고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마지막 진화 후, 마지막 진화 후, 마지막 진화 이후 처음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그래서 나는 마지막으로 디지털 어드벤처 극장 버전을 즐겼다.
맥주 맞죠?타이치는 하루 일과 후에 편의점에서 음식을 사서 자기 방에서 맥주와 함께 먹으려고 합니다.
대학생 때도 그랬었는데, 저는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맥주 대신 서랍을 열고 고글을 발견했고, 디지털에서 발견된다.
타이치는 그가 정말로 하고 싶은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이른 날, 디지털 모험 트라이몬 모험 트는 너무 좋고, 한동안 디지털 이미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시 보고 다시 보고 다시 한번 보고 다시 보고 다시 한번 읽어보기도 했다.
하지만, 내가 가서 그것을 긁어낸 것처럼, 나는 그것을 무시하지 않았고, 나는 그 미묘지에 대한 디지털 모험의 여파로 디지털 이미지를 보지 못했다.
마지막 진화는 트리보다 좋은 조각일 것 같다.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에서 다뤄지지 않아 아쉬웠던 파워 디지몬에 대한 언급이 일찍 등장했어요!
한편 태커루 머리 꼭대기에 있는 파닥몬이 너무 귀여워요 모두 함께 디지털 세상으로 가봅시다.
상대 디지몬이 육각형 모양이라 지그가르드가 많이 생각납니다.
늘 그래왔듯이 오메가몬이 여기 있습니다근데 어떡해!
오메가몬이 상해서 코로나몬이랑 뿔몬으로 전락하고 어떡해 귀여운 코로나몬을 다시 보고 너무 놀랐어요.작고 귀여운 어린 시절의 코로나와 뿔괴물들에게 햄버거 빵을 가득 먹여 진화시키자햄버거 빵 열심히 먹어서 바로 진화했어요 ㅎㅎ디지몬빵 디지몬 어드벤처 아구몬의 꿀크림빵 디지몬 어드벤처 아구몬의 꿀크림빵!
세븐일레븐 편의점 벽에 걸린 디지몬빵은 4가지 종류입니다!
세븐일레븐…blog.naver.com빵의 힘이 대단하네요-!
코로나가 좀 더 길게 나타났으면 좋았을 텐데 코로나 자체가 너무 즐겁고 기뻤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어른이 되면 디지몬과 헤어질 수밖에..선택한 아이들이 성인이 되었을 때, 그들의 파트너 디지털이 사라지게 됩니다.
게다가 과도한 싸움은 그의 파트너 디지털에서 분리 속도를 높일 것이다.
하루까지, 그의 분리막은 접근하고 있다.
(아구몬) 타이치가 어른이 되면 우리는 함께 할 수 없는 건가요?타이치는 아구몬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습니다.
파워 디지몬 등장인물들을 환영합니다!
ㅠㅠ 다이스케는 매우 확고한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스케는 미래에 라면 가게를 여는 것에 매우 의욕적입니다.
세상에, 켄의 팔에 매달린 그 어린 시절 디지몬 너무 귀여워 디지몬을 좋아하는데 디지몬이라는 이름을 몰라서 섞어서 하나의 이름으로 사용했는데 그래도 정말 귀엽습니다.
아구몬, 우리는 영원히 함께 할 거예요.말투도 재밌고 너무 밝아서 좋은 힘이야 디지몬 다이스케~ 저는 다이스케를 굉장히 좋아해요매우, 매우 의심스러운 컴퓨터 용량입니다.
진 주인공은 이 사람인 것 같아요..저는 어른이 되고 싶지 않아요. 저는 영원히 아이가 되고 싶어요.그녀는 성인이 될 때, 그녀의 파트너 디지털은 사라집니다.
성인으로서 그의 파트너 디지털로 이별을 겪었던 캐릭터들이 있다.
그녀는 자신이 선택한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이 분리막의 슬픔에 시달리지 않기 때문에, 그 아이는 어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시절의 기억을 계속 잠그고 있다.
어릴 적으로 돌아가서, 파트너 디지몬과 절대 헤어질 수 없어요. 아픈 경험을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추억 속에 갇혀 어린 자신으로 돌아간 그 아이들은 파트너 디지몬과 영원히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행복해 보입니다.
타이치 야마토를 제외하고 선택된 디지몬 어드벤처는 모두 어린 아이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싸워요!
싸워요, 모두를 구해요!
어른이 되어가는 모습이 너무 좋고, 변화하는 모습이 너무 기대돼요.지나친 싸움은 이별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타이치와 야마토는 싸움을 망설이지만 디지몬 멤버들은 싸움을 하며 자라자고 합니다.
타이치를 막으려는 두 인물.타이치가 히카리의 호루라기를 불었습니다.
.그 휘파람 소리와 함께, 다른 선택된 아이들은 어른이 된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소라는 어디에 있나요?그리고 아구몬 파피몬은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습니다!
상품 판매에 대해 생각해보면 오메가 몬메가 몬메가 몬메가 몬트리올의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나에게 디지털 프리랜턴을 많이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 영화 중간에 테리에 몬 롭몬이 극장에 나왔는데 너무 기뻤어요.타이치가 하루가 다르게 어른이 되면서 아구몬이 사라지는 날이 하루가 다르게 찾아옵니다.
결국 사라가 사라지면서 극장은 디지털의 파트너와 이별의 끝과 이별의 끝에 끝났다.
실망시켜 드려 죄송합니다시작의 극장의 극장 버전에서 다시 재결합할 수 있을까요?같은 장면이 나오는지 궁금했어요.나는 다시 자라서, 다시 재결합을 바라보며 다시 재결합해 주세요.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