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개봉기념 티모시 샬라메 폴 아틀레이데스 패션 스타일 열광..

‘듄 파트2’ 개봉 기념 영화 ‘듄1’ 때 폴 아틀레데스의 정복 패션 스타일을 데려온 ‘듄2’에서의 ‘티모시의 아틀레데스 가문 정복’은 볼 수 없겠지만 스틸컷을 살펴보면 ‘듄1’ 때의 ‘티모시’ 비주얼에 마냥 기쁘다.

빨리 ‘듄2’를 보러 가고 싶다의 ‘티모시’를 제외하고는 폴은 말할 수 없다

순서는 물론 뒤죽박죽.. 이 천연 곱슬머리.. 남자 장발 단발머리의 한 획을 그은.. 티모시 샬라메 헤어스타일 티모시만 입을 수 있다.

. 지구상에 이렇게 곱슬머리를 잘 소화할 수 있는 남자가 있었나요..

티미 미간이 정말 잘생김···프랑스+미국의 조합은 이런 것이군요.눈썹 뼈와 콧날의 자기주장이 심한 것을 보세요.살짝 각이있는 이 턱도 너무멋져요ㅠ1작은 아씨들의 롤리같은 블랙정복에 블랙코트까지 오만과 편견 이런거 찍어주세요..

엄마가 폴한테 테스트할 때 목소리 써서 물 달라고 할 때 아침 식사 시간에 시작된 베네게세리트 기술 테스트 잠깐 엄마 쳐다보는 눈빛이 ‘ 엄마 또 시작이네 ㅠㅠ’ 이런 새침한 표정도 돋보여서 패션 스타일 사진을 모으기로 했는데 이 포스팅 제목은 ‘티모시 얼굴’로 또 바꿔야 하나… 아 진짜 멋있다.

.듄1의 명장면중 한 장면이라고 선택하고 싶은 티모시연기가 대단했다…폴을 시험하는 베네게세리트정말 보고있는 제가 베네게세리트를 저 바늘을 빼서 던지고싶었어요이런 눈을 하고 있는데.. 테스트 프리패스..티모시의 블랙패션은 사랑입니다 폴황제의 사자를 맞이하는 아틀레이데스 가문의 깔끔한 제복 차림으로 고개까지 들었지만, OMG는 그저 빛패션 미침하 wwwwww잘생겨서 할 말을 잃었다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하나의 그림 하나의 조각상같은 폴..블랙 패션의 박제…명화속의 왕자님..아라키스 + 티모시 + 블랙 롱 코트 = 사랑..블랙 롱코트 , 롱부츠 , 곱슬머리 , 티모시 얼굴은 그냥… 이대로 시간이 멈춘다면..그의 비율 TT멋있다파자마도 너무 멋있어좋겠습니다。티미랑 사진찍고싶다좋은 것은 또 보기로 하자 듄 개봉기념 치모시모가오늘의 유퀴즈, 오늘의 듄2 공개 경사, 오늘은 축제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