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익스프레스 예약 시부야 승강장 편도 리뷰

나리타 익스프레스 예약 시부야역 나리타 익스프레스 타는곳에 위치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로 가장 빨리 진입하는 방법, 혹은 도쿄 시내에서 나리타 공항으로 빨리 가는 방법, 바로 나리타 익스프레스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공항철도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중심부가 너무 멀기 때문에 빨리 공항에 가고 싶다면 많이 선택한다.

나는 입국 시에는 도쿄역 근처의 호텔이기 때문에 1300엔짜리 버스를 이용했지만 출국일에는 마지막 일정이 시부야역이었다.

시부야는 나리타 공항과 더 먼 곳이므로 가능한 한 오래 도쿄에서 있을 수 있도록 시부야역에서 출발하는 나리타 익스프레스편도 구입.나리타 익스프레스는 현장에서 구입해도 되지만, 나는 무엇이든 예약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부야 편도를 미리 예약했다.

일본어가 서툴러서 한국어로도 예약할 수 있는 클룩으로 실시!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부야 예약 링크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부야 티켓 교환 방법

미리 나리타 익스프레스 예약을 하면 이메일로 티켓을 교환할 수 있는 QR코드가 나온다.

나는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관람 전에 미리 나리타 익스프레스 티켓을 교환하기로 했어.긴자선 시부야역에서 나와 JR남개찰구를 찾아야 한다.

여기가 시부야(渋谷谷)역에서 나리타(成田) 익스프레스를 타는 곳.만약 JR 남쪽 출구의 사인이 보이지 않으면 먼저 JR 서쪽 출구를 찾아 주십시오.사진처럼 공사 현장이기 때문에 여기가 맞나 싶을 수도 있지만 그 근처에 있다.

근처에 코인 로커도 있으므로 여기에 미리 여행 가방을 맡겨 두고 나중에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타러 올 때 찾는 것도 방법입니다.

나는 캐리어가 너무 무거워서 호텔 -> 나리타공항까지 짐을 옮겨주는 에어포터를 이용했는데 너무 만족해!
▼ 도쿄 에어 포터의 리뷰 ▼도쿄 나리타공항 호텔 수하물 캐리어 배송 서비스 에어포터 리뷰 짐 없이 부담없이 여행하는 방법 도쿄 나리타공항 호텔 수하물 배송 캐리어 배송 서비스 에어포터 이번 도쿄… blog.naver.com도쿄 나리타공항 호텔 수하물 캐리어 배송 서비스 에어포터 리뷰 짐 없이 부담없이 여행하는 방법 도쿄 나리타공항 호텔 수하물 배송 캐리어 배송 서비스 에어포터 이번 도쿄… blog.naver.com도쿄 나리타공항 호텔 수하물 캐리어 배송 서비스 에어포터 리뷰 짐 없이 부담없이 여행하는 방법 도쿄 나리타공항 호텔 수하물 배송 캐리어 배송 서비스 에어포터 이번 도쿄… blog.naver.com사진처럼 녹색 간판에 JR 남쪽 개찰구가 보인다.

그런데 위 사인에 아무리 봐도 나리타 익스프레스가 없다.

바닥을 보면!
빨갛게 “Narita Airport” 사인이 있어.여기를 찾으면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타는 게 맞아.개찰구 옆에 티켓머신이 여러 대 있는데, 사진처럼 초록색(?) 티켓머신에서 나리타 익스프레스 예약 티켓을 교환할 수 있다.

방법도 매우 간단!
첫 화면 우측 하단에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QR”이 적힌 버튼을 클릭한다.

티켓 교환기 오른쪽 하단에 있는 QR코드 스캐너에 e메일로 미리 받아둔 QR코드를 스캔한다.

티켓 교환기 오른쪽 하단에 있는 QR코드 스캐너에 e메일로 미리 받아둔 QR코드를 스캔한다.

조금만 기다리면 이렇게 티켓이 나와!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부야 티켓 교환 완료!
총 두 장이 나오는데 화살표에 적힌 6/3/A가 내 좌석 번호.6호차/3열/A좌석이라는 뜻이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부야 편도 탑승시간이 되어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부야 편도에 타러 왔다.

JR 남쪽 개찰구 안에 들어가고 나서 4번 홈이다.

4번 홈은 나리타 익스프레스 외에도 수많은 지하철이 지나가기 때문에 반드시 내가 예약한 시간에 오는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탈 것.바닥에 나리타 익스프레스 호차가 나와 있기 때문에 여기에 맞춰 미리 서 있으면 됩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12객실 / 6객실의 2종류가 있는 것 같아시간이 다 되어 도착한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부야 역 편도.이런 형태의 전철이 나리타 익스프레스!
빨간 지붕이 포인트.좌석 위쪽에 좌석번호 확인 가능해.내 티켓에 적힌 좌석 번호에 맞춰서 앉으면 돼.나리타 익스프레스는 신주쿠역에서 시부야역, 도쿄역을 들른다.

내가 탑승한 곳은 그린 샤인으로 좌석 사이의 넓이가 넓고 발 받침대와 테이블이 있었다.

나는 여행 가방을 바로 공항으로 보내 편리했지만 여행 가방도 객차 안에 있어 도난 걱정이 적다.

그래도 걱정되면 설치된 사물함을 이용하면 된다.

일반 객차는 그린샤보다 좌석 수가 조금 많지만 일반 객차도 충분히 편리하다.

객차 사이마다 화장실이 있지만 넓고 깨끗하고 편하게 나리타 공항에 갈 수 있었다.

객실 내에 스크린이 도착 위치를 알려주는데, 사진처럼 한글이 함께 나온다!
그래서 걱정 없이 나리타(成田) 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나리타공항 2.3터미널에 먼저 정차하고 마지막으로 나리타공항 1터미널에 도착한다.

버스와 달리 정체가 없고 빠르게 도쿄 시내 – 나리타 공항을 오갈 수 있는 나리타 익스프레스!
직접 타보면 매우 만족합니다 🙂 특히 숙소가 신주쿠역, 시부야역, 도쿄역이라면 바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예약 링크시부야역 Shibuya City, Tokyo, 일본#나리타익스프레스 #나리타익스프레스예약 #나리타익스프레스편도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교환 #나리타익스프레스티켓교환 #넥스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역 어딘가에 타고있는곳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티켓찾는법#나리타익스프레스 #나리타익스프레스예약 #나리타익스프레스편도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교환 #나리타익스프레스티켓교환 #넥스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역 어딘가에 타고있는곳 #나리타익스프레스시부야티켓찾는법